이니스프리 그린데이 세일에 산 제품 후기

기록/취미 2017. 10. 14. 19:49
세일은 오늘까지인데 신상품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혹시 망설이고 계셨을 분들에겐 좀 유용한 글이 되었으면 합니다. 새로 나온 비자 라인의 여드름 패치 관련입니다.

먼저,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포커싱 패치!

마이크로 에센스 칩이 있는 패치들. 이미 예전부터 인터넷에서 꽤 봤던 형태인데도 사본 적은 없다가, 이니슾에서 나왔길래 궁금해서 산 것. 본 가격이 9천원인데, 그린데이라 멤버십 별 차등 할인율에 따라 싸게 샀다! 안타깝게 더 사려고 앱 보니까 일시품절...
직접 가기에 난 이미 늦은 듯...

이게 구성 끝입니다...
착샷이라니까 웃긴데, 얼굴에 붙인 사진은 좀 더 아래에 있어요.
동그랗게 중간에 표시된 부분이 트러블에 좋은 성분이 피부에 알게 모르게 침투되도록 하는 마이크로 칩이라고 합니당. 붙이는 순간부터 10초 정도 눌러준 뒤에 8시간 이상 붙이라는 설명.
10초 누르고 떼니까 붙인 부위 조금 따끔 했달까요. 여드름연고 바를 때 따끔하듯.


스팟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 이것도 신제품. 4500원.

15개 입니다.

자세히 보면 이쪽도 중간에 원형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아래에 얼굴 사진 커요...조심.. .












여드름이 있는 볼에 붙여보니 확실히 저 원형으로 성분이 밀집된 게 보인다.
이어폰에 가까운 쪽의 패치가 마이크로 칩이 있는 포커싱 패치, 오른쪽이 얇은 하이드로 콜로이드 패치.

기존에 나왔던 패치는 그저 외부 접촉을 줄여주는 느낌 뿐이지 않느냐고... 화장할 때 감쪽같게 하려고 붙인다면야 상관은 없는데 꽤 얇은 편이니 하이드로 패치 사는 것도 낫겠다고 말해주신 점원 언니.

포커싱패치자기 전에!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는 평상시, 혹은 아침에 화장하기 전! 까지도 사용가능 할 느낌?

짧게나마 직접 적어봤습니다.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는 알 수 있을테지만요.
+)소개하지 않은 일반 트러블패치 얇은 것은 12개에 2500원이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