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셀프 네일아트

기록/취미 2017. 7. 10. 23:12
네일아트가 취미라고 말할 수 있게 된 기간이 거의 10년에 달한다.
누가 봐도 작은 공간이지만, 남들보다는 조금 더 큰 이점이 있는 도화지에 색색깔로 칠하고 그림을 그리거나 장식을 얹어놓는 작업을 할 때면 스트레스도 잊고 오롯이 집중하고 있는 내가 있다.

자기만족의 경향이 크지만, 어설픈 솜씨에도 자신들보단 낫다며 칭찬해주고 부러워하는 친구들에게 자주 자랑했던 사진들. 가끔 보고용처럼 형식적인 퀄도 있긴 하다.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네일

호피네일. 은색바탕에 보라색 중심원을 둘러싼 검은 반점

색 하나로 호피느낌 내기. 무광 탑코트로 말린 뒤에, 같은 색으로 유광 느낌 내서 무늬 만들어줬던 기억. 까먹고 또 탑코트 바르게 되면 머리를 뜯으며 괴로워하게 되기에 굉장히 조심했던.

보고 따라하는 경우도 많았다. 네일로 유명한 뷰티블로거 글이 띄워진 노트북 창...

몇 년 전 당시 가장 핫했던 반응을 불러온 장미네일. 세필붓으로 주구장창  하얀 장미만 그리고 있었던 기간이라... 학원 선생님들마저도 어머 라고 말씀하시곤 딱히 혼내지 않으셨다. 보통은 그런거 할 시간에 공부해라고 말하는 어른들일텐데. 나름 뿌듯했던 기억.

레드 네일 잘 안하는데, 이 사진 시즌에 에뛰드 스트로베리 네일 이 나와서 사고 스티커도 붙였었다. 각각 따로 활용해도 좋을 정도로 네일 색도 좋고 스티커도 귀여웠다.

좋아하진 않았던 ㄱㅣ억... 아리따움에서 나온 모디 네일 스티커. 당시 유니스텔라와 합작한 시리즈가 많았을 때인데, 왜 저 스티커까지 사왔는지 의문이다. 얇은데, 탑코트를 바르니 왜인지 스티커 자체가 일어나는 일이 발생ㅠㅠ...

이때 얼마나 블랙 바탕이 잘 발렸으면

친구한테 자랑한다고 보냈던 사진이 버젓이 남아있다.
단순한 색상네일은 물어보지 않는 이상 잘 안 찍는데도ㅋㅋㅋ

심플 이즈 베스트. 저기에는 원래 골드 라인 테이프가 붙어있었는데 떼고 나니 더 깔끔하게 컨셉인 척 다녔다는 이야기.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